매미가 술집마담이었던.ssul+tip



내 1년 일베생활중에 처음으로 짤게에 똥을 싸볼란다.

내가 이 썰팁을 쓰는 제일 큰 목적은 진짜 요강녀의 현실에 대해서 가르쳐 주기 위해서야

내 기억에 우리배비+매미는 내가 초등학교때부터 신사동에 소xx언이라는 노래방을 했었어 (아는 사람있盧?)

그때당시에는 노래방에 도우미 오고 이런거 레알 몰랐는데

지금생각해보니까 딱... 그런 노래방이였다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 놀러가면 10시에 날 꼭 집에 보내시드라고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쓰담쓰담도 좀 받아보고 그랬어 이건 나중에 썰풀수도 있고

아무튼 매미는 내가 대학교 1학년때까지 투잡을 뛰셨어 아침엔 강사매니저 밤엔 그쪽일.

근데 매미가 내가 이나이가 되니까 요즘 계속 내가 여자를 만나는걸 걱정하시더라.

우리가 기본 상식은 20대 요강녀의 30%는 화류계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는 거잖아

우리 배비매미의 말에 의하면 ㄴㄴ. 30%는 무슨 60~70% 일꺼야 (일게이들 여동생도 혹시모른다)

매미가 그쪽애들 관리를 계속 하면서 봐왔던애들이 수도 없이 많은데

정말 지극히 순수하고 청순하고 우리가 맨날 처빨던 노성괴청순녀 이런애들잇지?

그런애들이 깔렸고 어우.. 쟤는 저얼굴로 그쪽일은 절대 안하겠다.. 하는애들도 존나 많어.

물론 성괴낙태충도 전나 많음. 그냥 매미가 여태까지 봐온애들만해도 몇십트럭은 된다.

너네 '비스티 보이즈'알지? 호빠새기들이 창녀들 공사치고 이런거

그런걸 당연히 이 유상요강녀들도 하는데 갸들은 원빈이와도 무조건 돈주고 해야된다.

무상요강이딴건 절대 없어

그렇게 그런년들이 열심히 창녀짓하다가 오! 이아제 존나순진하고 뜯어먹기좋겟다! (일게이들이盧 ㅠㅠ)

그런 애들한테 존나 들러붙는데 정상적인 남자라면 정신못차리고 나중에 정신차리면 다빨린다음이야.

초반에 무상보x 한두번 해주면 그뒤에 x1000으로 받아먹는 년들이 이년들이다.

그렇게 존나 걸레짓하고 살다가 20대 후반에 지렁지렁이쁜이수술받고 재생수술받고

전문직 호구새키잡아서 결혼하는게 요강들 목적이야.

물론 전문직청년들은 공부만 전나한 순진남들이라서 5년넘게 그바닥에서 구르고 구른 요강녀들은

화려한 말빨과 테크닉으로 순식간에 정복당하고 존나게 휘둘리면서 돈벌어다주는 기계가 되는거다.

그러다가 남편이 해외출장이나 기러기아빠되잖아?

NTR이 현실이 된다 시발ㅋㅋㅋㅋㅋㅋ 그거까지 존나 디테일하게 들었다.(우리매미 진보지적이盧?)

너희는 안당할거같다고 생각하지마라. 매미의 말씀에 의하면 알고서도 당하는게 이쪽세계요강녀들이랜다.

진짜 이얘기들은 우리매미가 나한테 그런여자만나면 안된다고 누누히 얘기해준거니까 믿어도되 시발 주작아니여

아무튼 시발 진짜 일게이들이 결혼하려면 일생을 직접봐온 여자가 아니면 안된다

3줄요약
1. 우리매미술집년
2. 요강녀창녀비율 2/3 육박
3. 키워서먹어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